IT / / 2023. 1. 10. 20:07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제가 주로 사용하는 곳 top4

명절 때면 선물로 들어오는 신세계 상품권 어디에 사용할지 고민되시죠? 제가 주로 사용하는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신세계 계열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니라서 물건을 잔뜩 집었다가 내려놓은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런 황당한 일을 겪지 않게 제가 사용하는 곳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일단 신세계 상품권 전체 사용처를 알려드릴게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저는 1년에 2-3번 데이트를 위해 파주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곤 하는데요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많고 사고 싶은 물건들이 잔뜩 있기에 쌓아놓았던 신세계 상품권 모조리 사용하곤 합니다. 또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부에 스타벅스 카페가 있어 쇼핑 중간 커피 한잔의 여유도 즐길 수 있고요 

 

혹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부 스타벅스를 이용한다면 꼭 어플을 통해 주문해 두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말이 되면 스타벅스 대기줄이 길기 때문이죠 ▶스타벅스 줄 서지 않고 주문하는 방법 / 가장 빠르게 주문하는 방법 ◀

 

 

스타벅스 

스타벅스 매장에서 바로 스타벅스 e카드를 구입하면 정말 좋겠지만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상품권 사용은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ssg머니로 전환 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프티콘 선물하기 기능도 있으니까요 다른 분들에게 선물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 신세계 상품권 (종이상품권) ssg머니로 전환하기 [모바일] 
    • SSG PAY 다운로드 
    • 왼쪽 상단 三 클릭 🖱️
    • 중간 부분 [ 머니 충전] 클릭🖱️ 
    • [ 신세계 상품권  ] 클릭🖱️
    • 상품군 뒷면 상품권 번호 촬영 or 직접 입력 
    • pin번호 👉 상품권 [ 전면 스크래치 긁기 ]
    • 전환 완료 
  • SSG Money 로 스타벅스 결제하기 [모바일]
    • 메인 화면 三 클릭🖱️
    • 상단 [ 결제 ] 배너 클릭 
    • SSG MONEY 클릭 🖱️
    • 카드 모양 클릭 🖱️
    • 바코드 생성 
    • 바코드 기계 찍기
  • 쓱 페이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물하기 [모바일] 
    • 왼쪽 상단 三 클릭 🖱️
    • 하단 스크롤 하여 [쓱 페이콘] 클릭 🖱️
    • 상단 [ 커피 / 음료 클릭 ]
    • 음료 선택 후 [ 쿠폰선물 ] 
    • 핸드폰 번호 입력 및 메시지 입력 
    • 결제하기 
아웃백 스테이크 

저는 사실 VIPS를 좋아하지만 제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는 빕스가 없기에 아웃백 스테이크를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금액대가 있다 보니 상품권 사용하기 정말 좋더라고요 

 

종이상품권이 꼭 아니어도 쓱 페이나 SSG PAY 로도 결제 가능합니다. 한 가지 팁 드리자면 아웃백스테이크를 방문하신다면 저녁보다는 점심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니까요 ^^ 

 

이마트 / 이마트 트레이더스 생필품 구매하기

요즘은 마켓컬리, 오아시스 마켓으로 새벽배송을 주로 이용하는 편이지만 주말 데이트를 위해 외출할 때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보곤 합니다. CGV에서 영화 한 편 감상 후 이마트에 가서 장보고 나면 5-10만 원은 쓰더라고요 종이상품권뿐만 아니라 SSG PAY 도 사용가능합니다. 

 

마무리 

2022년 한 해 동안 신세계 상품권 50만 원 선물 받아 모두 사용하였는데요 어떠신가요? 제 소비패턴과 비슷하신가요? 만약 어디에 상품권을 쓸지 고민 중이시라면 나를 위해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 선물 구매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상 어플안내자 였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 : 축적된 11년 노하우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비싸도 사용하는 이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